Create Room Room List User List Users in Lobby Users in My Room Leave Help
1. 주의: IE 의 경우 채팅창을 사용하면 사이트가 0.5 초 정도 느려질 수 있습니다.(채팅 창 끄면 OK!)
2. 채팅창에 나타나는 대화방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대화방으로 이동합니다.
3. 본 채팅 소스는 "필고 개발자 카페" http://philgo.com 에서 만들어졌으며 무료 배포됩니다.
montres Hublot, 2016newhublot.top
femmes
Replica Vacheron Constantin Black Friday , Fake klockor Black Friday Sale
This post has been locked for temporarily.
This post has been locked for temporarily.
속보
Weekly Ranking
1 보충설명
2 영국장
3 서대문개코
4 심카드판매처
5 하우리
6 pak2140
7 세부야놀자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1,632
Yesterday View: 4,267
30 Days View: 108,437

한국) 궁극의 순댓국밥(28)

Views : 602   2017-06-16 19:51
요리 비법 게시판 / 글번호 : 1273211972 ( http://www.philgo.com/?1273211972 )
Report List New Post
어렸을때부터 부모님 따라 다닌
거의 40년 단골 순댓국밥 집입니다.
백종원 3대 천왕에도 나왔었다던데ㅎㅎ
필리핀가면 다른건 몰라도 이건 너무너무 생각나요.
뽀얀 국물 아래로 고기가 그득하고 국물이 정말 찐~합니다.
점심때 먹고 포장으로 사와 저녁때 또 먹어요.
매일 먹어도 맛있어요ㅎㅎㅎ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눈티코티 [쪽지 보내기] 2017-06-16 20:04 No. 1273212001
89 포인트 획득. 축하!
아~~~~ 국물 색깔부터가 다르군요..
새우젓에 고기 좀 찍어먹다 공기밥 풍덩 밀이 후루루룩~
암튼 고문입니다..
벨롯 [쪽지 보내기] 2017-06-16 20:28 No. 1273212054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눈티코티 님에게...
어찌나 진한지 굳으면 말랑말랑 젤라틴 덩어리예요.
또 먹을거예요ㅎㅎ
재키찬 [쪽지 보내기] 2017-06-16 20:11 No. 1273212018
157 포인트 획득. 축하!
우와,,
맛있겠어요.

조카님 맛있게 드세요. ^^
필리핀
필리핀
필리핀
필리핀.com
벨롯 [쪽지 보내기] 2017-06-16 20:27 No. 1273212052
@ 재키찬 님에게...
병천아우내 장터예요. 오늘 장날이라 장구경도 했어요ㅎㅎ
강냉이, 자두, 천도복숭아, 만두 먹을것도 잔뜩 사왔어요.
언제 한번 꼭 모실게요!!
미니필립 [쪽지 보내기] 2017-06-16 21:15 No. 1273212105
201 포인트 획득. 축하!
@ 벨롯 님에게...병천이라면 천안을 말씀하시는 것인가요? 제가 지명에 살짝 약해서요.
벨롯 [쪽지 보내기] 2017-06-16 21:38 No. 1273212140
3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미니필립 님에게...
아 네네 천안요.
유관순 누나가 대한독립만세!!를 외치셨던
그 아우내장터예요^^
미니필립 [쪽지 보내기] 2017-06-16 23:14 No. 1273212291
247 포인트 획득. 축하!
@ 벨롯 님에게...그렇군요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벨롯님에게는 유관순 누나가 아니라 유관순 언니라고 불러야 하지 않나요? 지금은 할머니라고 불러야 하나?? 왜 남자에게는 안중근 의사 윤봉길 의사라 하면서 여자에게는 누나란 호칭으로 했는지 궁금하네요.
벨롯 [쪽지 보내기] 2017-06-17 00:15 No. 1273212393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미니필립 님에게...
3.1절 노래 가사중 유관순 누나를 생각합니다. 라는 부분이 있죠. 그래서 유관순 열사하면 유관순 누나라고 하기도 하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요..?^^
님 말씀처럼이면..이승복 어린이도 지금쯤이면 이승복할아버지라고 해야겠네요.
호칭 다시 정정해요. 유관순 열사로.
마사지119 [쪽지 보내기] 2017-06-16 21:46 No. 1273212158
57 포인트 획득. 축하!
병천순대 인가요... 정말 많은 순대국집이있지만 진짜 아우네장터에 순대 사람을 홀리게 하는 그런맛이...ㅠㅠ 대전에도 순댓국집이 정말 많긴하지만 순대의 그맛은 못따라가는것같네요!~~! 아 진짜 생각이나네요..ㅠㅠ
luxvelnox [쪽지 보내기] 2017-06-16 22:22 No. 1273212214
235 포인트 획득. 축하!
@ 마사지119 님에게...
앙헬 본가네가 천안 병천 순대 하시던 분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안가본지 꽤 되어 모르겠지만 멏년 전에는 참 맛이었죠.
별빰지기 [쪽지 보내기] 2017-06-17 16:42 No. 1273213304
13 포인트 획득. 축하!
@ luxvelnox 님에게...
네 본가네가 맛이 비슷하고 순대도 병천순대 비슷해서
자주 방문해서 먹었습니다~~
요즘은 배추을 너무많이 넣어서 맛이 떨어지더라구요
순대는 안에 넣는재료가 중요한데요 ㅜㅜ
전에 먹던 그맛이 아니라서 이제 안가게 되더라구요..

bellbridge [쪽지 보내기] 2017-06-16 22:21 No. 1273212216
269 포인트 획득. 축하!
여...여...여....역시...우리나라 이군요...이제 저녁먹으려 하는데...훔...오늘저녁상이...에휴...느므 맛나보여요...요즘은 한국드가면 먹을것들 리스트 작성중입니다~^^
유년의수채화 [쪽지 보내기] 2017-06-16 22:41 No. 1273212235
97 포인트 획득. 축하!
생각나는 밤이네요
먹어본적이 하도 오래라요
사진잘 보고갑니다~~~
돌산 [쪽지 보내기] 2017-06-16 22:47 No. 1273212250
183 포인트 획득. 축하!
앙헬엔 본가네 순대국밥이 있죠.
국물도 뽀얀게 진하고....
혼밥으로 이른 저녁을....ㅋ

아 병천순대.....
지난번 아산갔다가 인터냇으로 맛집 병천순대 찾아거서 먹었드랬는데...
낚시다닐때 천안시장통 병천순대도 먹고....ㅋ

벨롯 [쪽지 보내기] 2017-06-16 22:51 No. 1273212253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돌산 님에게...
아산(온양)에서 목욕하시고 병천 아우내가서 순댓국밥 한그릇 드시면 세상 부러울게 없죠. 옆에 학화할머니 호두과자 한박스 사서 고속도로 타면 펄펙!ㅎㅎ
병천 가실일 있으시면 제 단골순대집 소개해 드릴게요.
돌산 [쪽지 보내기] 2017-06-16 22:55 No. 1273212261
137 포인트 획득. 축하!
@ 벨롯 님에게...
이젠 그쪽갈이이 별로...
땅 팔았으요.ㅋ
돌산 [쪽지 보내기] 2017-06-16 22:56 No. 1273212263
164 포인트 획득. 축하!
@ 돌산 님에게...
낚시도 접은지 20년도 넘고.....ㅋ
벨롯 [쪽지 보내기] 2017-06-16 22:57 No. 1273212268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돌산 님에게...
아ㅎㅎ 낚시하러 예산 쪽에 오셨었나요..?
예당저수지 민물매운탕 새우탕 생각나네요ㅎㅎ
돌산 [쪽지 보내기] 2017-06-18 20:12 No. 1273215484
13 포인트 획득. 축하!
@ 벨롯 님에게...
예당저수지가 낚시 신병 훈련소라지요?

그시절 그추억이 또다시온다해도 낚시만은 안겠어요?ㅋㅋㅋ
벨롯 [쪽지 보내기] 2017-06-19 22:56 No. 1273218576
1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돌산 님에게...
ㅋㅋㅋ저 노래 따라 부르는 저도 연식 나오네요.
윤수일 아저씨를 안다는 ㅋㅋ
눈비 [쪽지 보내기] 2017-06-17 02:56 No. 1273212505
122 포인트 획득. 축하!
까치분식 순대국밥에 소주한잔 하고싶내요

가정식은 아닌듯하고..ㅎㅎ
식당이 어디인지.ㅎㅎ
단무지조아 [쪽지 보내기] 2017-06-17 08:39 No. 1273212638
187 포인트 획득. 축하!
어제 한잔 했는데 밤바다 보믄서
렛츠고 해장 ~~
아싸 오늘은 뭘루? 순 대 꾹 꾹꾹
.
.
.
.
jj조 [쪽지 보내기] 2017-06-17 10:16 No. 1273212763
206 포인트 획득. 축하!
먹고싶다 저도 한그릇 부탁해요 오늘은 순대국이 땡기네요
hyun1988 [쪽지 보내기] 2017-06-17 10:42 No. 1273212797
262 포인트 획득. 축하!
아 역시..한국인의 입맛이죠..

정말 먹고싶네요~~!!

눈으로도 힐링이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Phillnet
보니파시오
09062282390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06-17 11:02 No. 1273212827
13 포인트 획득. 축하!
맛있게 보고갑니다
정말 한그릇먹었으면 좋겠네요
만두소녀 [쪽지 보내기] 2017-06-17 13:08 No. 1273213049
13 포인트 획득. 축하!
순대국밥하며, 파김치 ㅠㅠ 넘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네여
별빰지기 [쪽지 보내기] 2017-06-17 16:26 No. 1273213300
13 포인트 획득. 축하!
어머님 산소가 병천에 있어서 자주가는 곳입니다
제 단골집은 청화식당하고 충남식당입니다^^
두곳모두 오랜 전통이 있는 식당들입니다
병천순대보니 반갑네요^^
아무거나 [쪽지 보내기] 2017-06-26 22:07 No. 1273245451
13 포인트 획득. 축하!
엄청 맛나보입니다 필에는 맛난순대국집없나요?
요리 비법 게시판
No. 551
Page 14
매콤한 당면찜새우와 치킨커리
당면찜새우와 치킨커리 아 어제 글 올린거 같았는데 글이없네요 ㅠ 순간 썹빽됬는지 착각했습니다. 치킨커리 하는날이면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park03  2  09:30
아직도 방학 ㅠㅠ (8)
개학이 아직 일주일이나 남아서... 아이랑 데이트도 계속 하네요. 밥 먹고 영화보고 간식먹고 한낮에 극장은 사람이 없어 딸랑 4명이서 봤네요ㅎㅎ ...
벨롯  142  17-06-28
실수했네요 (3)
핸드폰 잘못 눌러서 글도 사진도 안올렸네요. 삼겹살 맵게 양념(감자, 당근,양파) 하고 냉장고에 있는 브로콜리, 상추몇잎,싹, 고수랑 ... 닭갈비하려...
B.B  151  17-06-28
비가 오는 날엔...
B.B  27  17-06-28
저도 귀중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5)
저도 방금 B.B님께서 보내주신 큼지막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해당도 안되는 저에게까지 정성스럽게 한국에서 가져온 귀한 물건들을 보내주셨네요.. ...
눈티코티  235  17-06-28
BB님이 보내주신 선물 (5)
오레오오즈만 보내시는줄 알았는데 호두에 김에 마른오징어채에 표고버섯까지 헐 잔뜩 보내주셨네요. 애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잘먹고 잘먹일...
park03  312  17-06-28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께 (16)
저는 혼자서 밥도 잘 먹지만 혼자서 커피는 더 잘 마셔요. 밥은 안 먹어도 커피는 마시는지라 어딜가든 혼자서 스윽~들어가 커피 마십니다. 처음 가...
벨롯  194  17-06-27
MOA에서 간만에 먹은 한식(동원) (15)
피불고스랑 같은 주인이신 동원레스토랑입니다. 설렁탕 , 뼈다귀해장국(양이 엄청 많은데 밑에 가라앉아있어요 ㅎ), 육회 그릇이 사진으론 가늠이...
park03  279  17-06-27
얘가 머랭?? (6)
손바닥만한 머랭과 살몬샌드위치입니다^^ 엄청다네요. 나빼고 다좋아하는..
park03  192  17-06-27
저평가 받고 있는 라면 총정리 (13)
이뱅신  373  17-06-27
일취월장 (19)
큰딸아이가 상을 차렸어요. 계란말이에 재미가 들었네요. 두부, 스팸까지... 공휴일에 차려준 밥상... 호강하네요. ㅎㅎ
B.B  282  17-06-26
어린 아이 있으신 분 (18)
혹시 요거 아세요? 한국에서만 살 수 있어서 외국인들도 한국와서 사가는데... 왜 그런지는 찾아보세요. ㅎㅎ 작년에 오리온 쵸코파이를 한국마트에서...
B.B  295  17-06-26
야식. 부침전, 국수 (7)
부침전은 손님이 주신거구요. 국수는 어머님 께서, 혼자 먹어서 죄송 합니다.ㅋ
재키찬  278  17-06-25
떡볶이 . 집에서 만든 ~ (16)
집에서 만든 떡볶이 입니다. ㅎㅎ
재키찬  286  17-06-25
오랜만에 온가족이 (14)
3개월 동안 한국에서 놀고 온 아이랑 온가족(이래봤자 셋ㅎㅎ)이 모여 밥먹네요. 아직 개학이 열흘이나 남아서 여전히 방학입니다ㅎㅎ 여유로운 일...
벨롯  264  17-06-25
저야 모. 매일 도시락 사진. (13)
사랑의 도시락 입니다. 저에겐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도시락 입니다. 점심 식사들 맛있게 드셨는지요?
재키찬  202  17-06-25
디저트키친 바로옆 중식당 투안투안~ (8)
예전에 소개드렸던 마카티 락웰 파워플랜트몰 3층에 디저트 키친 바로 옆에 위치한 중식레스토랑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중식과는 좀 차이가 있지...
park03  200  17-06-25
비빔국수와 부추전 (16)
어제 점심은 이렇게 먹었습니다
같이놀자  208  17-06-25
묵사발 (11)
잠이 안오네요. ㅜㅜㅜ 그래서, 묵사발을 만들어 봤습니다. 재료: 마트에서 구입 묵. 냉면 육수 ( 집에 있는것) 오이, 파 , 고추냉이
재키찬  183  17-06-25
숟가락 얹을 준비되셨나요 ~^^ (18)
늦은 점심 냉장고 털어서 비볐어요~^^
B.B  253  17-06-24
미니 돌솥밥(댓글용) (29)
이벤 시작이지요? 횐님들 댓글을 위한 자리 폅니다 단체 손님을 위한 미니 돌솥밥입니다 만들어서 줄 세워 놨는데 예뻐서 소개합니다 딱 돌솥밥...
같이놀자  294  17-06-24
김치(댓글용) (27)
제가 백선생 요리 프로를 자주 보면서 많이 배우는데 이번에는 무소박이 담그기가 소개 되어서 담궈 봤습니다 소가 같길래 오이도 했네요
같이놀자  262  17-06-24
떡도리탕 (17)
제 역대 최대댓글이엇던 부대찌게가 롤빽섭을로 운명하셧군요 ㅠ 물론 제 음식에 관한 댓글은 아니었지만 ㅜ 오눌저녁은 떡도리탕입니다 ㅠ DB에...
park03  323  17-06-23
1+1 (20)
작은애 바이올린 연습 따라갔다가 치킨이 급땡겨서 시켰는데 promo로 이렇게 두접시 주네요. 다먹고 완전 범죄하려다 한접시도 다 못먹어서 테이크아웃...
B.B  323  17-06-23
숲속 정원에서의 점심 (13)
미국으로 이민간 친구가 3년만에 놀러와서 수다떨고 밥 먹었어요. 풀떼기 가득한 뷔페라 다들 좋~~다고 먹었어요. 마사지 받고 나오니 배가 다 꺼져 ...
벨롯  182  17-06-21
^^ 烤鸭~ 중국오리고기 (14)
중국식당 오리고기..너무 좋아라하는데... 너무 맛나는데 반마리 양입니다..너무 양이 작아요;ㅠㅠ 가격이 저렴한곳이 없네요.. 혹시 맛있고. 잘하는...
Jeeun  237  17-06-21
집샤브샤브 (13)
매주 1번 로컬마켓 장을 보고 매주 1번 로스탄에서도 장을 봅니다. 아내는 로스탄에서 장을 볼때 항상 '샤브샤브 먹으까?' 하는 반가운 전화를 합니...
park03  308  17-06-20
저녁 식사 맛있게 ~~ (12)
오이지. 깻잎, 김치찌게, 두부, 호박전, 고추전, 그리고 사랑 입니다.^^ 즐거운 저녁 식사 들 하시구요.
재키찬  321  17-06-20
중화요리의 신세계 ......군산 짜장면 (14)
이뱅신  305  17-06-20
샤올롱빠오가 생각날때 만만한 (16)
샤올롱빠오가 생각날때 만만하게 갈수도 있지만 핫앤사워숩..산라탕이라고도 부르는 새콤매콤한 이 국을 넘 좋아해서 꼭 먹어요. 스윗앤사워 치킨...
벨롯  321  17-06-19
땡글땡글 삼계탕~^^ (10)
오늘은..비가오니..남편을 위해 죽을 만들까하다가.. 닭죽이 좋을것 같아서... 삼계탕을 하게 됬네요..ㅋㅋㅋ 밥솥에 해보겠습니당 ㅋㅌㅋㅌ 닭준비....
Jeeun  210  17-06-19
팔보쟁반짬뽕 (10)
앙헬레스 코리아타운 대호 짬뽕전문점 엄청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가는 팔보쟁반짬뽕 P 700 혼자서도 탕수육이 땡길때 드실수있는 맛보기탕수육 P 200
로얄장어식당  301  17-06-19
외식 2...^^두번째 주문.. (13)
저번에도 올렸던 식당입니다..망고트리! 저번에 못먹었던 메뉴 ~ 시켜봤는데.. 다 맛이있지는 않고용.. 새우, 고기 꼬치와 새우당면말이 맛있네요..^^ ...
Jeeun  385  17-06-19
한국)친구랑 곱창타임 (19)
대학동기 녀석이 뭐 먹고 싶냐고 하길래 곱창!! 했더니...겨우?라네요ㅎㅎ 그래서 겨우가 아니고 감지덕지다!이랬더니 웃긴다며 맘껏 먹으라길래 둘...
벨롯  388  17-06-18
이제서야 점심을 먹네요. (12)
일요일 늦잠 자고 아침은 빵 몇개 먹고 늦은 점심을 이제야 먹네요.
B.B  368  17-06-18
필아내가 요리한 탕수육 식단 (12)
보쌈해먹자고 했더니 다른거한다고 기다려라 그래서기다렸더니 메인으로 탕수육을 했네요 먹어본적은 한국식당서 딱 두번인데 맛났나봅니다 ...
필코리아  503  17-06-18
양념치킨 만들기..ㅋㅋ (14)
너무너무 나도 양념 치킨이 그리워서... 졸리비 치킨을 사고나서..양념만 만들기를.. 양념! 꿀 5스푼 , 케찹 2스푼, 고추장 반스푼, 간마늘 반스푼 넣...
Jeeun  455  17-06-17
탄투리 치킨..^^ (12)
인도식당을 오랜만에 찾아갔습니다... 그린벨트에 있는 인도식당인데요.. 이름이.뭐였도라...기억이 안나요 ㅠㅠ 주소는 다음에 올리겠습니다. 내가...
Jeeun  370  17-06-17
한국) 궁극의 순댓국밥 (28)
어렸을때부터 부모님 따라 다닌 거의 40년 단골 순댓국밥 집입니다. 백종원 3대 천왕에도 나왔었다던데ㅎㅎ 필리핀가면 다른건 몰라도 이건 너무너...
벨롯  603  17-06-16
귀찮아서 사먹은 날 (8)
음식하기 귀찮은 프라이데잇나잇이라네요. 400페소 안텔호텔앞 야시장에서 삿는데 여긴 자릿세때문에 뭐든지 로컬가격에 두배입니다 꼬치도 ...
park03  346  17-06-16
No Writer Subject Cont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