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105,775
Yesterday View: 218,341
30 Days View: 6,432,715

명품 귀족견 도베르만(36)

Views : 14,656 2017-06-13 20:59
자유게시판 1273204222
Report List New Post
귀족견 도베르만
레드 브라운 색과 블랙 두가지 색깔에 이제 5주차
너무 귀엽운 놈들이 무럭 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사진을 올릴줄 몰라서 아쉽네요 다음에 배워서 포스팅 할께요.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희망을품고서 [쪽지 보내기] 2017-06-13 21:04 No. 1273204228
96 포인트 획득. 축하!
이쁘게 잘키우시길... 반려견들이 있음 행복합니다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08:29 No. 1273204721
1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희망을품고서 님에게...
예 감사합니다 지금 매일 먹이 만들어 주너라고
힘들지만 먹이주면 전쟁하는 그들을 보면 허뭇합니다
없음
없음
없음
돌산 [쪽지 보내기] 2017-06-13 21:10 No. 1273204236
68 포인트 획득. 축하!
앙고없는 찐빵?ㅋ

울집 똥개 집을 너무 잘 지킵니다.
걸루 만족.ㅋ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08:30 No. 1273204733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돌산 님에게...
곧 암코 넣어드릴께요 사진 포스팅 배우는중입니다
없음
없음
없음
cebutattoo [쪽지 보내기] 2017-06-13 21:28 No. 1273204268
6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assari [쪽지 보내기] 2017-06-13 21:46 No. 1273204284
80 포인트 획득. 축하!
도베르만 오래 같이 지내보셨어여?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08:24 No. 1273204715
2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assari 님에게...
한 3년 됬지요 감성이 풍부한 면과 날카로운 관찰력
쥐가 밖에 없을 정도로 깔끔하답니다
없음
없음
없음
유년의수채화 [쪽지 보내기] 2017-06-13 22:16 No. 1273204343
90 포인트 획득. 축하!
정말 친구도 되고 어떨땐 운동도 같이하고
꼬리치며 반길땐 참 좋던데요~~~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16:07 No. 1273205713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너무 눈치가 빨라서 어떨때는 깜짝 놀랄때가 많습니다

특히 내가 진짜 화내는거하고 가짜로 화난척하는거를

정확히 알아요.

집만 좀 넓다면 필리핀에서는 최고인것 아닐까 합니다.

도둑 쥐 강도 이런것으로 부터 해방...

3개월차 부터는 기본 훈련을 시켜야지요.명령 이전에 절대 공격 안하기 교육. 이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없음
없음
없음
고바우1 [쪽지 보내기] 2017-06-13 22:22 No. 1273204354
59 포인트 획득. 축하!
@ 유년의수채화 님에게...
똥개도 다 잘해요.
울집 똥개 참 영리....
눈치가 빠삭.ㅎ
라면결정 [쪽지 보내기] 2017-06-13 22:34 No. 1273204365
82 포인트 획득. 축하!
나중에 필리핀 떠나게되면 도베르만같은 대형견은 어떻게하죠?
새로운 주인이 키우기도 힘들것 같은데
제로맨 [쪽지 보내기] 2017-06-14 09:50 No. 1273204903
33 포인트 획득. 축하!
한국에 데리고 가야죠.
반려견....가족입니다.@ 라면결정 님에게...
물찬돼지 [쪽지 보내기] 2017-06-14 08:12 No. 1273204683
99 포인트 획득. 축하!
사진이 보고싶네요. 쓰신글을 수정으로 들어가면 사진 첨부 하실수 있어요. 함 해보시고 사진 올려주세요.
도베르만 참 차가운 인상을 지녔지요!!!! 좀 그렇긴해도 짧게 짜른 꼬리와 날카롭게 자른 귀가 인상적인데요.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09:01 No. 1273204794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물찬돼지 님에게...
이놈들이 포즈를 안취해줘서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
성공했는지..
없음
없음
없음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08:26 No. 1273204718
6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물찬돼지 님에게...
잘 하는 동생한테 부탁해서 포스팅해볼께요
없음
없음
없음
부르심을따라 [쪽지 보내기] 2017-06-14 08:43 No. 1273204764
43 포인트 획득. 축하!
잘 키우세요
집도 허전하지않고요
마음도 든든하고요
이쁘겠네요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08:46 No. 1273204777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부르심을따라 님에게...
예 감사합니다 지금이 제일 귀여울때라...
먹이 만들어 주는 낙으로 삽니다
없음
없음
없음
케이빔 [쪽지 보내기] 2017-06-14 10:46 No. 1273205032
54 포인트 획득. 축하!
지금은 참 귀여운데.. 커버리면 엄청 무섭겠죠..
.
.
.
쑈쑈쑈 [쪽지 보내기] 2017-06-14 10:50 No. 1273205036
77 포인트 획득. 축하!
며느리 발톱과 꼬리 자르고 오륙개월 되면 귀도 잘라 세우고 하셔야.....

한넘 키우고 싶네요.ㅎㅎ
coracora [쪽지 보내기] 2017-06-14 12:36 No. 1273205257
13 포인트 획득. 축하!
저~엉말 이쁘군요..ㅎㅎㅎ..
저도 11년 전에 앞마당이 있는 집에서 살때에는 필 아는 지인이
아주~~~어렵게 새끼를 낳은 걸 한마리 분양 해줘서 키워 봤는데..
그 이름도 묵직한 도베르만..당시 확실한 견공에 대한 지식이 없어가..
대~충 흘려 보거나(인터넷 블러그) 들은 이야기로 4년 반을 애지중지
키웠었는데..당시 제가 키우던 도베르만 이름이 록 이었는데..저희 집에
오면서 같이 동거를 했던(집이 쪼메 커서는..ㅋㅋㅋ) 후배 가족 중에
쌍둥이 딸내미가 있었는데..당시 3살박이 였는데..4년 반을 같이 생활
하다가 독립해서 분가를 할때 요놈의 록이 저보다..쌍둥이 딸내미들을
더~~~좋아 하더만..이사갈때 따라가더군요..ㅠㅠ..

지금은 그네들 가족이 이사벨라에 살고 있는데..가끔씩 방문차 갈때면
고놈의 록이 방둥이를 씰룩 씰룩 거리면서 반겨주는 맛도 괜찮더군요..^^;
현지에서 농산물 유통업을 하고 있는데..현지에서 학교를 다니는 쌍둥이
자매가 학교 들가서 부터 현재 까지도 부모가 신경 못쓰는 부분을 많이도
케어 한답니다..등교길에 같이 가서..학교 끝나면 같이 하교도 하고..ㅎㅎㅎ..

암튼 두 귀염둥이들 자~알 키우시기 바라겠습니다..^^
Freelancer
Taguig City
02-855-5135
mhey2k@hanmail.net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13:58 No. 1273205413
3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coracora 님에게...
예 저도 작년에 10마리 분양보내고 가끔 분양한 집에 가면은 알아보고 깡총거리는 모습이 얼마나 예뻤던지 돌아올때 참 힘들었는데 이제 8마리를 2주후 부터 분양해야 하는데 그때는 얼마나 가슴이 또 쓸쓸해질지
지금부터 걱정이랍니다.
없음
없음
없음
세부닭볶음탕전문 [쪽지 보내기] 2017-06-14 14:29 No. 1273205473
5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한마리 받고싶네요~ ^^ ㅎㅎㅎ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14:46 No. 1273205536
6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세부닭볶음탕전문 님에게...
다음주에 본격적으로 사진과.분양관련 글과 사진 올릴거예요
이번달 22일경부터 분양하려고요.카톡 ID
cebukinam1961 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없음
없음
없음
승택아 [쪽지 보내기] 2017-06-14 15:24 No. 1273205618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멋져요
카팩토리 [쪽지 보내기] 2017-06-14 16:21 No. 1273205867
13 포인트 획득. 축하!
도배르만 무서운게 아닌가요?

전 개에대해서 잘몰라서요

푸들 같은 작은 개들만 키워서 !!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4 19:39 No. 1273206980
4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 카팩토리 님에게...
겉으로 보기에는 무서운데 도베르만은 의외로 순하고

사람에게 잘 안기고 외로움을 많이 타는 순수 덩어리 그렇지만

훈련을 시키면 무서운 경비견도 되고 사나운 면이 살아나지만

심성은 덩치큰 착한 놈이랍니다
없음
없음
없음
rlarbehd [쪽지 보내기] 2017-06-14 21:26 No. 1273207469
9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강아지가 귀엽네요 ^^
오늘도맑음 [쪽지 보내기] 2017-06-15 00:43 No. 1273207812
13 포인트 획득. 축하!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미니핀셔를 키웠던 사람으로써..
사진을 보니 한국에 있는 우리 강쥐생각이 많이나네요
이쁘게 키우세요 ㅎㅎ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5 13:22 No. 1273208663
1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오늘도맑음 님에게...
이번주 토요일 예방접종하고 다음주부터 분양할려고요..

이놈들 8마리하고 오늘로 딱 1개월된 강아지 시츄가 1마리 총 9마리하고 전쟁을 벌이고 있답니다
없음
없음
없음
젊은청춘 [쪽지 보내기] 2017-06-15 12:22 No. 1273208504
13 포인트 획득. 축하!
앞으로 이놈들 먹이줄려면 조금 힘이들듯합니다
조금 크면 이놈들 엄청나게 식성좋아요
밧데리초이 [쪽지 보내기] 2017-06-15 13:18 No. 1273208648
1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 젊은청춘 님에게...
예 지금도 치킨헤드 찹찹하고 밥하고 사료 우유에 불려서
지들 밥그릇 두개에 나눠어 줬는데 완전 가마전 몸싸움을 하면서
해치우는데 2분밖에 안걸리네요ㅎㅎ

새끼 8마리하고 전쟁중입니다 먹고나면 따라다니면서 변 청소하고
...완전 얘네들 몸종입니다.
없음
없음
없음
azby [쪽지 보내기] 2017-06-15 21:36 No. 1273209932
3 포인트 획득. ... 쉬엄 쉬엄~
예쁘네요...ㅎㅎ
심현수 [쪽지 보내기] 2017-06-15 23:57 No. 1273210217
6 포인트 획득. ... 힘내세요!
이쁩니다~
이쁘게키우세요
해피뮤지음 [쪽지 보내기] 2017-06-18 18:49 No. 1273215090
13 포인트 획득. 축하!
언제 봐도 명견인것 같아요. 저도 기회가 되면 키워보고 싶은데.. 아직 기회가 않생기네요
멋지게 키우세요
wonbini2 [쪽지 보내기] 2017-06-23 23:12 No. 1273226850
-39 포인트 획득. ... ㅠㅠ

강아쥐 귀가 아주 잘생겼네요..
Korjake [쪽지 보내기] 2017-06-30 20:28 No. 1273254458
13 포인트 획득. 축하!
캬 도베르만 ㅎㅎ
이쁘게 잘 키워서 나중에 기회되면 분양도 부탁드려요 ㅎㅎ
자유게시판
No. 53214
Page 1065
히츠 담배 파는곳.. sean@네이버-92 105 09:03
잭 사기꾼 사기행각 (7) 레온아리2 845 01:31
청와대 국민 청원 (5) Dominic72 394 00:59
라푸마사지 (8) 레온아리2 546 00:22
잭 사기꾼 사기행각 (1) 레온아리 363 00:15
한국 핸드폰 매입가격. 크산티페 297 18-04-22
코리안 데스크. 관련 질문. (6) 잘살아보세2 533 18-04-22
Deleted ... ! (3) 도깨비바 300 18-04-22
세부 l T 한국 마트 (4) 나르고 590 18-04-22
세부 l T 한국 마트 (1) 나르고 255 18-04-22
식당 반찬 재활용 하지 맙시다 (9) 에바다인생 636 18-04-22
수화물 쉐어 문제. (16) shuri 568 18-04-22
Deleted ... ! (19) wassup 1,410 18-04-22
7 7 7 광고 1 Lee4818 421 18-04-22
행복의 조건!!! (4) 담배한모금 342 18-04-22
그리워 그리워서!!!! (1) 담배한모금 272 18-04-22
현재 서울 23도 (8) 아프리카sos 483 18-04-21
올해도 오리가 왔어요 (8) gassyjack 851 18-04-21
알미늄 배관 아시나요??? (11) 아프리카sos 548 18-04-21
따끄! (5) shuri 411 18-04-20
송재호씨께 한마디 (31) 하느리 2,125 18-04-20
No Writer Subject Content Comment
전체채팅방 숨기기 크게보기